오는 10월 1일은 제73주년 국군의 날, 10월 3일은 제4353주년 개천절, 10월9일은 575돌 한글날입니다. 우리 민족 최초 국가인 고조선 건국을 기념하기 위한 날인 개천절. 개천절 연휴 둘째날인 3일에도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야외 예배와 집회가 열렸다. 경찰과 예배 참가자가 실랑이를 벌이는가 하면 집회 참가자끼리 . 개천절은 서기전 2333년(戊辰年), 즉 단군기원 원년 음력 10월 3일에 국조 단군이 최초의 민족국가인 단군조선을 건국했음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
이에 따라 당장 올해는 토요일이나 일요일 . 우리 민족 최초 국가인 고조선 건국을 기념하기 위한 날인 개천절. 올해의 경우 광복절(8월15일·일요일)과 개천절(10월3일·일요일), 한글날(10월9일·토요일) 다음 월요일이 '빨간 날'이 된다. 개천절 연휴 둘째날인 3일에도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야외 예배와 집회가 열렸다. 개천절은 서기전 2333년(戊辰年), 즉 단군기원 원년 음력 10월 3일에 국조 단군이 최초의 민족국가인 단군조선을 건국했음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 경찰과 예배 참가자가 실랑이를 벌이는가 하면 집회 참가자끼리 . 오는 10월 1일은 제73주년 국군의 날, 10월 3일은 제4353주년 개천절, 10월9일은 575돌 한글날입니다. Gaecheonjeol 또는 national foundation day)은 대한민국의 국경일의 하나로, 날짜는 양력 10월 3일이다.
경찰과 예배 참가자가 실랑이를 벌이는가 하면 집회 참가자끼리 .
오는 10월 1일은 제73주년 국군의 날, 10월 3일은 제4353주년 개천절, 10월9일은 575돌 한글날입니다. 올해의 경우 광복절(8월15일·일요일)과 개천절(10월3일·일요일), 한글날(10월9일·토요일) 다음 월요일이 '빨간 날'이 된다. 설·추석 연휴와 어린이날에만 적용되던 대체공휴일이 올해부터 3·1절·광복절·개천절·한글날까지 확대된다. 수천 년의 세월이 지나다 보니 이제는 공휴일로서의 느낌이 많이 와닿는데요. Gaecheonjeol 또는 national foundation day)은 대한민국의 국경일의 하나로, 날짜는 양력 10월 3일이다. 지난 8월 개정된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이 시행됨에 따라 올해는 토요일 또는 일요일과 겹치는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3일에 대체공휴일이 . 우리 민족 최초 국가인 고조선 건국을 기념하기 위한 날인 개천절. 이에 따라 당장 올해는 토요일이나 일요일 . 개천절은 단군왕검이 기원전 2333년 최초의 민족 국가인 고조선을 건국한 날을 기념하는 국경일입니다. 정부는 3일 설·추석 연휴와 어린이날에만 적용하던 대체공휴일제를 '3.1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4일의 국경일까지 확대 적용'하는 내용을 담은 ' . 개천절 연휴 둘째날인 3일에도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야외 예배와 집회가 열렸다. 경찰과 예배 참가자가 실랑이를 벌이는가 하면 집회 참가자끼리 . 단군왕검이 고조선을 세운 것을 기념하는 .
이에 따라 당장 올해는 토요일이나 일요일 . 개천절은 단군왕검이 기원전 2333년 최초의 민족 국가인 고조선을 건국한 날을 기념하는 국경일입니다. 경찰과 예배 참가자가 실랑이를 벌이는가 하면 집회 참가자끼리 . 개천절 연휴 둘째날인 3일에도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야외 예배와 집회가 열렸다. 정부는 3일 설·추석 연휴와 어린이날에만 적용하던 대체공휴일제를 '3.1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4일의 국경일까지 확대 적용'하는 내용을 담은 ' .
우리 민족 최초 국가인 고조선 건국을 기념하기 위한 날인 개천절. 정부는 3일 설·추석 연휴와 어린이날에만 적용하던 대체공휴일제를 '3.1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4일의 국경일까지 확대 적용'하는 내용을 담은 ' . Gaecheonjeol 또는 national foundation day)은 대한민국의 국경일의 하나로, 날짜는 양력 10월 3일이다. 올해의 경우 광복절(8월15일·일요일)과 개천절(10월3일·일요일), 한글날(10월9일·토요일) 다음 월요일이 '빨간 날'이 된다. 개천절은 단군왕검이 기원전 2333년 최초의 민족 국가인 고조선을 건국한 날을 기념하는 국경일입니다. 설·추석 연휴와 어린이날에만 적용되던 대체공휴일이 올해부터 3·1절·광복절·개천절·한글날까지 확대된다. 경찰과 예배 참가자가 실랑이를 벌이는가 하면 집회 참가자끼리 . 단군왕검이 고조선을 세운 것을 기념하는 .
단군왕검이 고조선을 세운 것을 기념하는 .
이에 따라 당장 올해는 토요일이나 일요일 . 경찰과 예배 참가자가 실랑이를 벌이는가 하면 집회 참가자끼리 . 우리 민족 최초 국가인 고조선 건국을 기념하기 위한 날인 개천절. 올해의 경우 광복절(8월15일·일요일)과 개천절(10월3일·일요일), 한글날(10월9일·토요일) 다음 월요일이 '빨간 날'이 된다. 지난 8월 개정된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이 시행됨에 따라 올해는 토요일 또는 일요일과 겹치는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3일에 대체공휴일이 . 단군왕검이 고조선을 세운 것을 기념하는 . 설·추석 연휴와 어린이날에만 적용되던 대체공휴일이 올해부터 3·1절·광복절·개천절·한글날까지 확대된다. Gaecheonjeol 또는 national foundation day)은 대한민국의 국경일의 하나로, 날짜는 양력 10월 3일이다. 개천절 연휴 둘째날인 3일에도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야외 예배와 집회가 열렸다. 수천 년의 세월이 지나다 보니 이제는 공휴일로서의 느낌이 많이 와닿는데요. 개천절은 서기전 2333년(戊辰年), 즉 단군기원 원년 음력 10월 3일에 국조 단군이 최초의 민족국가인 단군조선을 건국했음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 개천절은 단군왕검이 기원전 2333년 최초의 민족 국가인 고조선을 건국한 날을 기념하는 국경일입니다. 오는 10월 1일은 제73주년 국군의 날, 10월 3일은 제4353주년 개천절, 10월9일은 575돌 한글날입니다.
오는 10월 1일은 제73주년 국군의 날, 10월 3일은 제4353주년 개천절, 10월9일은 575돌 한글날입니다. 정부는 3일 설·추석 연휴와 어린이날에만 적용하던 대체공휴일제를 '3.1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4일의 국경일까지 확대 적용'하는 내용을 담은 ' . 우리 민족 최초 국가인 고조선 건국을 기념하기 위한 날인 개천절. 설·추석 연휴와 어린이날에만 적용되던 대체공휴일이 올해부터 3·1절·광복절·개천절·한글날까지 확대된다. 개천절은 단군왕검이 기원전 2333년 최초의 민족 국가인 고조선을 건국한 날을 기념하는 국경일입니다.
우리 민족 최초 국가인 고조선 건국을 기념하기 위한 날인 개천절. 경찰과 예배 참가자가 실랑이를 벌이는가 하면 집회 참가자끼리 . Gaecheonjeol 또는 national foundation day)은 대한민국의 국경일의 하나로, 날짜는 양력 10월 3일이다. 개천절 연휴 둘째날인 3일에도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야외 예배와 집회가 열렸다. 단군왕검이 고조선을 세운 것을 기념하는 . 개천절은 서기전 2333년(戊辰年), 즉 단군기원 원년 음력 10월 3일에 국조 단군이 최초의 민족국가인 단군조선을 건국했음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 이에 따라 당장 올해는 토요일이나 일요일 . 설·추석 연휴와 어린이날에만 적용되던 대체공휴일이 올해부터 3·1절·광복절·개천절·한글날까지 확대된다.
경찰과 예배 참가자가 실랑이를 벌이는가 하면 집회 참가자끼리 .
정부는 3일 설·추석 연휴와 어린이날에만 적용하던 대체공휴일제를 '3.1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4일의 국경일까지 확대 적용'하는 내용을 담은 ' . 설·추석 연휴와 어린이날에만 적용되던 대체공휴일이 올해부터 3·1절·광복절·개천절·한글날까지 확대된다. 경찰과 예배 참가자가 실랑이를 벌이는가 하면 집회 참가자끼리 . 이에 따라 당장 올해는 토요일이나 일요일 . Gaecheonjeol 또는 national foundation day)은 대한민국의 국경일의 하나로, 날짜는 양력 10월 3일이다. 지난 8월 개정된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이 시행됨에 따라 올해는 토요일 또는 일요일과 겹치는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3일에 대체공휴일이 . 오는 10월 1일은 제73주년 국군의 날, 10월 3일은 제4353주년 개천절, 10월9일은 575돌 한글날입니다. 개천절은 단군왕검이 기원전 2333년 최초의 민족 국가인 고조선을 건국한 날을 기념하는 국경일입니다. 개천절은 서기전 2333년(戊辰年), 즉 단군기원 원년 음력 10월 3일에 국조 단군이 최초의 민족국가인 단군조선을 건국했음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 올해의 경우 광복절(8월15일·일요일)과 개천절(10월3일·일요일), 한글날(10월9일·토요일) 다음 월요일이 '빨간 날'이 된다. 단군왕검이 고조선을 세운 것을 기념하는 . 단군신화에 따르면, 하늘의 왕 환인이 가졌던 . 우리 민족 최초 국가인 고조선 건국을 기념하기 위한 날인 개천절.
개천절 - ê°ì²ì , í극기 ë¤ë" ë² 'ê´ì¬â''â¦"ë¹ ì¤ë" ë í극기 ê²ì'ì - 단군신화에 따르면, 하늘의 왕 환인이 가졌던 .. 개천절 연휴 둘째날인 3일에도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야외 예배와 집회가 열렸다. 설·추석 연휴와 어린이날에만 적용되던 대체공휴일이 올해부터 3·1절·광복절·개천절·한글날까지 확대된다. 이에 따라 당장 올해는 토요일이나 일요일 . 지난 8월 개정된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이 시행됨에 따라 올해는 토요일 또는 일요일과 겹치는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3일에 대체공휴일이 . 단군신화에 따르면, 하늘의 왕 환인이 가졌던 .